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 종업원들이 한국어로 “안녕하세요”라는 인사말로 우리를 반갑게 맞아 주었다. 너무나 당연한 인사말이지만, 낯선 이국땅에서 듣는 한국 인사말은 너무나도 반가웠다. 룸 안에는 테이블과 쇼파 그리고 노래기기들이 우리를 반갑게 맞아주었다. 함께 온 일행과 자리에 앉아 있는데, 밖에서 하이힐 소리가 “따그닥! 낯선 외국 여성에 대한 기대심과 호기심 때문일 것이다.
우리와 직접 비교하면 절반 정도의 비용이지만 현지기준으로는 결코 저렴하지 않은 비용이다 보니 시설 수준부터 꽁까이들 퀄리티 또한 평균 이상의 폼을 보여줍니다. 빠르게 즐기고 나올 수 있는 붐붐은 나름의 장점이 있지만 가라오케에서 만날 수 있는 꽁까이들과는 차원이 다른 수준을 보여줍니다. 가라오케 보다 상급인 에코걸은 가장 훌륭한 퀄리티를 기대할 수 있지만 같은 금액으로 가라오케를 몇 번 더 가서 이차까지 가능한 수준이라서 아무리 가성비가 좋은 베트남이라 하더라도 쉽게 결정하기 힘듭니다.
인력풀도 풍부하기 때문에 물량으로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보통 한 번에 30명 정도가 들어오게 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두 바퀴 이상 돌려도 새로운 꽁까이들이 들어올 정도니 다낭 가라오케에서 원하는 스타일을 찾는 것은 아주 어렵지 않습니다. 다낭은 유명한 관광도시로 매년 수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현지에 있다고 하더라도 대부분 지인 소개 혹은 인터넷이나 SNS를 통한 단편적인 정보밖에 구할 수 없어 믿을 수 있는 가라오케를 찾는게 여간 어려운일이 아닙니다. 붐붐이라면 저렴하게 짧게 즐기고 나올 수 있어서 비록 실패하더라도 충분히 다른 곳을 도전할 수 있을 만큼 가볍게 즐기기 좋지만 가라오케는 하루 한번 정도가 최선입니다. 특히 여행을 오신 분들에게는 하루하루가 더욱 소중하기 때문에 그날 하루 실패에 대한 리스크가 굉장히 클 수 밖에 없습니다. 자칫하다가는 여행 전체가 만족스럽지 못하게 되는 최악의 결과도 만들 수 있어 꼭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확보하는게 더욱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하노이 가라오케를 추천드리는 강력한 이유는 바로 하노이 아가씨들이 아주 아름답다는 점에 있습니다. 그렇기에 북부와 남부의 특징이 뚜렷한대요, 특히나 하노이는 겨울도 존재하고 사계절도 존재하는 동남아의 지역에 있지만 실상은 중국 같은 그러한 도시입니다.
즐거운 자리를 위한 밴드팀과 DJ팀 등이 상주해 있습니다. 스타일이 다 다르지만 외모가 출중한 매니저보다는 화술이 좋은 매니저를 찾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만약 처음 방문 이후에 다시 재방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제대로 된 선택이 되지 않아 불편함을 겪었을 거라 예측하는데요.
나는 30명의 아가씨 중에 누굴 선택할지 몰라서, 그냥 “한국말 잘할 줄 아는 아가씨는 손들어요”라고 말했다. 솔직히 아가씨들이 어찌나 이쁘든지, 누굴 선택해도 상관이 없었다. 너무나 이국적인 아름다움에 매료가 되어, 30명의 아가씨를 쭉 둘러보는 것조차도 내 눈의 사치라는 생각이 들었다. 한국의 아가씨도 아름답지만, 이국적인 여인들은 처음 보기 때문에 그것도 단체로 보기 때문에, 더더욱 내 눈은 호강을 하는 것 같았다.
노래는 중국어, 영어, 한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등 다양한 언어로 제공된다. 게다가, 가라오케와 함께, 외국인 여행객들이 라오스 문화와 여인들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기도 발렌타인과 마찬가지로 미딩에 자리 꽉 잡고 있는 아주 유명한 업체입니다. 사실 많은 교민분들이 발렌타인, 박카스 두 곳 중 한 곳을 주료 이용하십니다. 그만큼 서비스적인 측면도 그렇고, 매니저들 마인드도 그렇고 뭐 하나 빠짐없이 적당한 곳입니다.
로컬 다낭 가라오케의 경우 불가능한 경우가 많아서 더욱 추천해 드리지 않는 편입니다. 평균적으로 수질이 좋은편인 다낭 가라오케지만 검증이 미흡한 업소의 경우라면 실패에 대한 부담이 크게 증가하게 됩니다. 여러분들 입장에서는 아무리 다낭 현지에서 오래계섰던 분이라 하더라도 의사소통이 자유롭지 않으면 바로 눈탱이 맞기 십상입니다.
만약 기존의 인기 가라오케를 자주 찾았던 이용객들이라면 오히려 전보다 좋아진 환경에서 익숙하게 호치민 가라오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니, 잠시 시간을 내서 방문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호치민 가라오케를 직접 경험해 본 이용자들의 평가가 가장 높은 업소로 손꼽히고 있는 블링블링 가라오케는 국내에서도 항상 꾸준하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압도적인 KTV 업소 갯수와 편리한 접근성,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유흥이 잘 발달되어 있어 베트남의 유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호치민은 결코 놓칠 수 없는 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생 처음 베트남으로 유흥을 즐기러 오려는 분들에게는 다른 도시들에 비해 다소 난이도가 있어 쉽게 추천하기 어려운 점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 글에서는 가라오케 KTV를 중심으로 한 최근 호치민의 분위기와 더불어 각 지역별로 방문하기 좋은 호치민 가라오케 KTV에 대해 살펴보도자 합니다. 연말파티를 생각하면 장소부터 예약해야하는데
가격정찰제도를 통해서 최저가로 모시고있습니다.깨끗하게 맑게 투명하게 정직하게 모시고 있습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오픈때부터 마감때까지 모두 2부로 진행되며, 모든 아가씨 티씨(T/C)가 +10,000원이 추가되므로 유념 부탁드리겠습니다. 손님 입실시간을 기준으로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상세하게 시간 및 가격정보를 표시해두었습니다. 2023년 10월 18일 이후 강남 하이퍼블릭 업소 티시 이벤트로 인하여 +1만원 인상되어 12만원을 일시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 정성을 다해 양심을 팔지 않는 강남 역대 최저가로 가격정찰제를 통해서 확실하게 모시겠습니다. 항시 24시간 가게에 상주하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룸상황 및 접객원 상태를 실시간으로 아실 수 있습니다.
해운대 고구려 해운대 고구려 해운대룸싸롱 해운대고구려